▲ 송종국 진짜 집 /온라인 커뮤니티 |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송종국 진짜 집 사진을 공개한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앞서 송종국의 집은 지난 2월 17일 MBC '아빠 어디가'에서는 설을 맞이한 윤민수 부자가 인사차 방문하면서 공개된 바 있다. 하지만 왕년의 스포츠 스타의 집이라는 점에 비춰볼 때 생각보다 검소해 보였다는 의견이 많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에 등장한 게시물에 따르면 방송에서 공개된 송종국의 집은 임시 거처이며 진짜 집은 따로 있다는 것.
공개된 송종국 진짜 집은 잔디마당을 가지고 있는 단독주택으로 마당 한 쪽에는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는 으리으리한 규모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현재 송종국은 새 집을 짓고 있는 중이며 서울 아파트에 임시로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종국 진짜 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종국 진짜 집, 으리으리하네", "송종국 진짜 집, 지아 공주님 맞구나", "송종국 진짜 집, 어쩐지 생각보다 집이 작은 것 같더라" 등 다양한 반을 보였다.
한편 송종국은 딸 지아 양과 함께 MBC '아빠어디가'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송종국 진짜 집 /MBC '아빠 어디가' 방송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