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릎팍도사' 최홍만 괴소문 결별 고백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방송 캡처 |
최홍만은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외모로 인한 괴소문 때문에 여자 친구와 결별한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홍만은 "외모 때문에 연애가 쉽지 않다"며 "내 여자 친구라는 이유만으로 괴소문에 시달리며 욕을 많이 먹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홍만은 "여자 친구들이 괴소문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항상 그런 이유로 여자 친구와 헤어지게 됐다"고 결별 이유를 고백했다.
또 "지금 여자 친구가 있냐?"는 MC 강호동의 질문에 최홍만은 "지금은 없다 얼마 전에 헤어졌다"며 "비슷한 이유로 헤어져 지금은 여자 친구가 없다"라고 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무릎팍도사' 최홍만 괴소문 결별 고백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방송 캡처 |
무릎팍도사 최홍만 결별 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홍만 괴소문 때문에 정말 힘들었겠네요.", "최홍만 결별 고백 안타깝다", "최홍만 괴소문 너무하네요.", "최홍만 좋은 여자 친구 꼭 만드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무릎팍도사'에서 최홍만이 고교시절에 왕따를 당한 사연을 고백해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무릎팍도사' 첫사랑 박주미 등장에 수줍은 '천하장사' 폭소만발
- 최홍만 '무릎팍도사' 출연, 씨름판 선후배의 입심대결 '기대만발'
- '무릎팍도사' 유진 기태영 재벌설 해명 "너무 웃기고 황당"
- 유진 첫사랑 공개, 주인공은 지키리 멤버 이진승… "3개월 만나고 차였다"
- '무릎팍도사' 유진 "기태영에게 특별한 프러포즈 받아"
- 베일 벗은 '맨발의 친구들'… '야생'으로 돌아온 강호동
- '무릎팍도사' 김태우 동생 김태훈 언급 "노력하는 마음이 기특하다"
- 김태우 혀 수술 "시옷 발음 고치려고 별 것 다했다"
- 무릎팍도사 김태우, "첫사랑 아내와 10년 연애 끝 결혼" 러브스토리 공개
- '무릎팍도사' 김태우 "배용준, 한석규와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