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릎팍도사 /MBC 제공 |
영화 '신세계'의 주역 박성웅이 무릎팍도사를 찾았다.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박성웅은 지난 10년 무명시절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녹화에서 박성웅은 어린 시절부터 뛰어난 성적으로 부모님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고, 우수한 성적으로 법대에 입학했던 과거를 밝혔다.
또한 액션스쿨 1기 출신으로 뒤늦게 배우활동을 시작한 박성웅은 소림사에 버금갔던 액션스쿨의 스파르타식 훈련과 함께 편의점, 비디오 가게 아르바이트 등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던 시절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성웅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만난 아내 신은정과의 아슬아슬했던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당시 비밀리에 연애했던 두 사람은 촬영 중 벌어진 한 사건 때문에 비밀 연애가 들통 날 뻔했던 아찔한 사연을 고백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성웅의 지난 10년 무명시절이 공개되는 '황금어장-무릎팍도사'는 16일 오후 11시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무릎팍도사' 김태우 "배용준, 한석규와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밝혀"
- '무릎팍도사' 샘해밍턴 혼인신고 고백 "현재 동거 중… 난 유부남"
- '무릎팍도사' 샘 해밍턴 "어린 시절 부모 이혼으로 방황해"
- '무릎팍도사' 최홍만 결별 고백, "여자친구 괴소문과 악플에 시달려 결국"
- '무릎팍도사' 최홍만 왕따 고백, "고교시절 큰 키 때문에 친구들 멀리해"
- 최홍만 '무릎팍도사' 출연, 씨름판 선후배의 입심대결 '기대만발'
- '무릎팍도사' 유진 기태영 재벌설 해명 "너무 웃기고 황당"
- 유진 첫사랑 공개, 주인공은 지키리 멤버 이진승… "3개월 만나고 차였다"
- '무릎팍도사' 유진 "기태영에게 특별한 프러포즈 받아"
- 베일 벗은 '맨발의 친구들'… '야생'으로 돌아온 강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