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엘 동생 공개 /씨엘 인스타그램 |
10일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 베이비 시스터"라는 글과 함께 동생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씨엘은 동생 하린 양을 끌어안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카메라에 익숙한 언니와는 달리 수줍은 표정을 짓고 있는 하린양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짙은 화장을 한 씨엘과 수수한 민낯의 하린 양은 메이크업의 차이에도 숨길 수 없는 꼭 닮은 이목구비와 분위기로 '자매'임을 인증했다.
똑 닮은 동생 하린 양과 다정한 씨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씨엘 동생 공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엘 동생 공개, 정말 닮았네", "씨엘 동생 공개, 사이 좋아보이네", "씨엘 동생 공개,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신기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엘이 속한 걸그룹 2NE1은 지난 8일 신곡 'Falling in Love(폴링 인 러브)'를 발표하고 활동을 개시했다.
▲ 씨엘 동생 공개 /씨엘 인스타그램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경인포토]'서울패션위크' 지드래곤 씨엘 양승호, 패션쇼에 시선집중
- [경인포토]이수혁 지드래곤 씨엘, 한 자리에 모인 패셔니스타
- [강승호기자의 리얼영상]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등장한 2NE1
- [경인포토]2NE1 씨엘, 트레이닝복 입어도 시크한 매력 숨길 수 없어
- 씨엘 인기가요 컴백, 카리스마로 무대 장악 '차원이 달랐다'
- 산다라박 유이 언급 "남들 섹시댄스 출 때 핫도그 의상 입어"
- 씨엘 꽃받침 포즈 "무대 위 카리스마 전사 맞아?" 귀여움 폭발
- 2NE1 Falling in Love, 음악 차트 초강세… 미국·동남아에서도 '돌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