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손나은 방 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
지난 1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는 태민이 가상 아내 손나은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의 숙소를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태민은 냉장고 박스로 가장해 에이핑크 숙소에서 멤버들을 기다렸다.
숙소에서 큰 상자를 발견한 에이핑크 멤버들은 갑자기 튀어나온 태민을 보고 그 자리에서 얼음이 됐다.
이어 손나은 방 공개로 꿈을 이룬 태민은 소녀감성 물씬 풍껴지는 깔끔한 손나은의 방에 들어가 함께 침대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한 때를 보냈다.
태민은 손나은 방을 직접 눈으로 보고 "침대에 누워보고 싶었습니다"라며 사심을 드러냈고, 손나은도 "아무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은데 남편에게는 보여주고 싶었다"며 "(태민은) 매니저 오빠 외에 방에 들어온 첫 남자"라고 말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손나은 방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나은 방 공개, 태민 부럽다 부러워" , "손나은 방 공개, 공주방이 따로없네" ,"손나은 방 공개, 알콩달콩 두사람 분위기 심상치않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손나은 방 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