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친구2' 예고편 공개 /영화 '친구2' 예고편 캡처 |
'친구2'는 폭력 조직 칠성파를 배경으로 2001년 개봉해 전국 관객 8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친구'의 후속작으로 12년 만에 곽경택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고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이 출연한다.
'친구2'는 동수(장동건 분)가 죽고 17년 뒤 준석(유오성 분)이 감옥에서 출소해 동수의 숨겨진 아들 성훈(김우빈)을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렸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준석은 교도소에서 출소한 뒤 부하 은기(정호빈 분)로부터 "어디 외국 가서 바람이나 쐬고 오시죠"라는 말을 듣고, "많이 컸네"라고 맞받으며 갈등을 예고했다.
이어 준석이 성훈(김우빈 분)에게 "친아버지는 기억도 없나"며 "니 나랑 같이 부산 접수할래?"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친구2'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친구2 예고편, 영화 기대된다" "친구2 예고편, 유오성 카리스마 대박" "친구2 예고편, 영화 흥행 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영화 '친구2' 예고편 공개 /영화 '친구2' 예고편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친구2'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영화 내용은?
- [경인포토]'친구2' 유오성 "12년 만에 또 다시 출연… 기대반 걱정반"
- [경인포토]'친구2' 곽경택 감독 "아직도 장동건 죽인 사람 누구냐고 물어본다"
- [경인포토]'친구2' 유오성, 다시 듣고 싶은 명대사는 '느그 아부지 뭐하시노?'
- [경인포토]'친구2' 김우빈-유오성, 선글라스 끼고 멋지게 '찰칵'
- [경인포토]'친구2' 김우빈-곽경택-유오성, '영화 많이 사랑해주세요'
- [경인포토]'친구2' 김우빈, 여심 흔드는 부드러운 미소 '훈훈'
- [경인포토]'친구2' 김우빈 '장동건 아들로 출연해요'
- [경인포토]'친구2' 김우빈, 시선 사로잡는 조각 외모… 여심 '흔들'
- [경인포토]'친구2' 김우빈, 기분 좋게 만드는 시원한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