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KOEN 제공 |
오는 2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현성 부자와 추성훈 부녀의 일본 여행기 2탄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추성훈 부녀는 장현성 삼부자와 함께 한 테마파크의 어린이 자동차 체험장을 찾는다.
추사랑은 자동차를 발견하자마자 쉴 새 없이 핸들을 돌려대며 극도로 흥분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추사랑은 차분한 운전 실력을 선보인 준준형제와 달리 여기 저기 부딪히며 질주하는 위험천만 레이스를 감행해 추성훈을 진땀나게 했다는 후문이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KOEN 제공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숨겨둔 레이서 본능 발동?"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사랑이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본방사수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추사랑의 레이서 본능은 오는 2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추사랑 개구리송, 앙증 맞게 열창… 추성훈 뽀뽀에 "하지마세요"
- 써니 추사랑앓이, "이모들 숙소에 놀러 와서 치킨 먹고 갈래?" 폭소
- 추사랑 산토끼 도전, 난생 처음 노래방 마이크 잡고… '너무 사랑스러워'
-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티마 출신 강세미 깜짝 등장… '타블로와 절친 가족'
-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 어머니 '보행기 사건' 언급… "안티 많이 생겼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노래방, 동요 '산토끼' 시도… 점수는?
- '슈퍼맨' 하루, 강세미 아들과 얼음판 데이트… 커플룩까지 입는 '센스'
- 추사랑 안경, 투명뿔테 안경 쓰고 깜찍 미소… 볼록한 배 "귀여워"
- 강혜정 탑앓이, "탑 형 보고싶어"… 타블로 폭풍질투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아내·추사랑 엄마 야노 시호 "준우·준서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