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42.jpg
우루과이 러시아 예상 선발 라인업. 사진은 수아레즈(왼쪽)와 체리세프. /AP=연합뉴스

우루과이 러시아의 예상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11시 러시아 사마라 아레나에서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와 러시아의 조별예선 A조 3차전 경기가 펼쳐진다.

우루과이의 피파랭킹은 14위, 러시아는 70위로 우루과이가 러시아보다 56계단 더 높다. 역대 A매치(국가대표팀 간 경기) 전적에서는 러시아가 5승 2무 1패로 앞선다. 조별순위는 러시아가 1위, 우루과이가 2위다.
 

경기에 앞서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우루과이의 4-4-2 포메이션을 점쳤다. 카바니-수아레즈가 투톱에 출전, 로드리게즈-베치노-벤타쿠르-산체스가 허리에서 호흡을 맞춘다. 포백은 카세레스-고딘-히메네스-바레라가 꾸리고, 골키퍼 장갑은 무슬레라가 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러시아는 4-2-3-1 전술로 맞설 예정. 주바가 공격 선봉에 나서고, 체리세프-골로빈-사메도프가 2선에서 호흡을 맞춘다. 조브닌-가진스키가 중원을 꾸리고, 지르코프-이그나셰비치-쿠테토프-페르난데스가 포백을 구성, 골문은 아킨테프가 지킬 것으로 점쳐진다. 

 

이날 경기 중계는 KBS 2TV, SBS(각 지상파 온에어), POOQ(푹), 아프리카TV, 옥수수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