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와우)의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오늘(14일) 국내 출시된다.
이에 '와우' 인벤 사이트에는 자주 묻는 질문, 변경되는 사항, 결투사 조합 등이 올라와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에 따르면 이번 '격전의 아제로스' 팩에서는 초반에 전쟁모드를 켜고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 '빛벼림 드레나이', '공허 엘프', '나이트본', '높은산 타우렌' 이 네 종족은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동맹 종족 영입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군단'에서 그랬듯,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도 평판은 중요하다. 전역 퀘스트를 개방하는 조건으로, 얼라이언스-쿨 티라스 세력·호드-잔달라 세력과 우호적 이상의 평판을 달성해야 퀘스트가 열린다.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 역시 평판이 필요하다.
'전쟁본부'에서는 PvP와 관련된 반복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아이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
만약 쓸모 없어진 초록색, 파란색 등의 아이템은 팔지 말고, 분해 기계에 넣고 갈아버리는 편이 좋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주요 도시에 분쇄기가 생겨 장비 아이템을 넣고 분해하면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기 때문.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홈페이지나 와우 인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