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이 창립 38주년 기념으로 애슐리 1+1 행사에 나선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늘(21일)부터 이랜드 5대 뷔페(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피자몰)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인 1매 한정 런치 및 디너 모두 이용 가능하다. 샐러드바에 한하며, 메인 메뉴와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1인 가격으로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애슐리의 파격적인 1+1 할인은 오늘 딱 하루, 쿠폰북을 통해 이용권을 수령해야 금요일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아쉽게도 전국 32개 지점에 한정된 행사로, 지점마다 참여 조건(몇 만원 이상 구매 등)도 조금씩 다르다. '선착순' N명에게 '1+1' 이용권을 지급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유통점 고객센터 통해 1+1 이용권을 수령해야만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이용권 관련 내용은 유통점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한다.
애슐리 1+1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은 강남점, 강서점, 고잔점, 괴정점, 덕천점, 동수원점, 모란점, 부산대점, 부천점, 송파점, 쇼핑점, 수원터미널점, 순천점, 야탑점, 울산점, 이천점, 인천점, 일산점, 중계점, 중앙로역점, 창원점, 철산점, 충장점, 평촌점, 평택점, 해운대점이다.
또 3만8천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19일부터 30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1등은 제주 켄싱턴호텔 여행권(항공+숙박)이나 애슐리 1년 자유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LG노트북 그램 14인치, LG 프라엘 마스크,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애플 에어팟 등의 경품이 마련됐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리테일과 각 뷔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애슐리 이외에도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국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30여개 점포에 입점해 있는 수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