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501001670700080691.jpg
'붐붐파워' 붐스타그램 이벤트…라디오드라마 '3월의 소녀' 속 붐디의 역할은? /SBS 파워 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 FM '붐붐파워'에서 붐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SBS 파워 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붐스타그램 이벤트 바로 오늘! 지금! 2시부터 2시 30분까지 SBS 러브FM에서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5부작 라디오 드라마 <3월의 소녀>가 방송됩니다 SBS 라디오 DJ분들이 연기에 도전했다는 사실! 당연히 붐디도 참여를 했겠쥬!! 붐디가 맡은 역할의 이름은 뭘까요??' 등의 글이 게재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시청자라면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 '3월의 소녀' 속 붐이 맡은 역할 이름과 붐의 연기에 대한 한줄 감상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칼로바이 다이어트워터젤리·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매장이용권·아비쥬 뷰티상품권·온더보더 나쵸칩 1BOX·꼬지사께 매장이용권 중에 원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모던보이 붐디 목소리 멋지다', '상훈 친구 우재 역, 안양예고 연극영화과 출신답다'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SBS러브FM 5부작 라디오 드라마 '3월의 소녀'는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오후 2시에 방송된다. 주인공 순이 역은 똑 부러지는 DJ 소이현이, 조선총독부 앞잡이 아들 상훈 역은 조정식 아나운서가, 순이의 아버지 중권 역은 김창완이 맡았다. 해설에는 최백호, 박선영 아나운서가 나섰다. 

이외에 최화정, 박소현, 김태균, 배성재, 김영철, 김숙, 붐, 김창열 등 SBS 라디오의 스타 DJ들이 총출동했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