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401001666700081761.jpg
홈씨씨인테리어가 내달 13일까지 '가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KCC 제공

가을을 맞아 집의 분위기를 바꾸고자 했다면 주목하자.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 홈씨씨인테리어가 인테리어 자재를 특가에 내놓는다.

24일 KCC는 내달 13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가을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집을 수리하거나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밀 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들을 위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문 블라인드와 커튼 최대 30%, 현관 중문을 최대 15% 할인하며, 이 외에도 조명, 공구, 페인트, 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가 판매된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세이갤러리 침구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릴리맥 수생목 2+1 행사를 진행하며, 스피드랙 조립식 가구는 전 품목 15%, 나인웨어 식기건조대는 최대 25% 할인한다. 울산점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무료 체험 및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몬스가구는 최대 27%, 시디즈 의자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 금액의 1% 만큼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근 지역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매장별로 행사 대상 제품과 할인율은 일부 다르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혜경기자 hyegyung@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