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는 아이폰11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에서 '슈피겐아이폰11쏜다' 관련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슈피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총 3가지 이벤트와 제품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 네이버에서 '슈피겐아이폰11쏜다' 검색 후 행사 배너를 클릭하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우선 선착순 1500명에게 랜덤으로 지정된 상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스에는 아이폰11 3대와 구글 홈 미니 27대를 포함해 슈피겐 블루투스 이어폰 등 슈피겐 제품과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포함됐다.
럭키박스는 오전 11시, 오후 12시와 1시 총 3회에 걸쳐 각 500개씩 판매되며, 당첨자는 28일 오후 7시 30분 슈피겐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된다.
슈피겐코리아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도 펼쳐진다. 참여 방법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슈피겐아이폰11쏜다'를 검색하면 노출되는 유튜브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1대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28일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 슈피겐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 대상으로 '시크릿 럭키박스 이벤트'가 추가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슈피겐 대표 상품인 울트라하이브리드, 글라스 tR 아이폰 전기종 및 에어팟 애플워치 액세서리 등 애플 관련 전제품에 대해 30%, 그 외 제품에는 25%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스마트스토어 소식받기'를 클릭한 고객에게는 11% 중복 할인 쿠폰이 발행되어 최대 약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아이폰11 출시를 맞아 아이폰과 함께 성장해온 슈피겐코리아의 상징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며 "최신 기종의 아이폰11과 구글 홈 미니 등 다양한 IT 제품을 9900원이라는 럭키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