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 지선우 역(김희애) 거실_루치아노 소파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하는 루치아노 소파. /에몬스가구 제공

거실 소파·주방 식탁 등 협찬
인기 힘입어 할인 판매행사도


에몬스가구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에몬스가구는 드라마 주인공 지선우(김희애 분)·이태오(박해준 분) 부부의 거실 소파와 주방 식탁, 자녀 방 가구 등을 협찬했다.

에몬스가구는 드라마 제작 지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부부의 세계에 등장한 '루치아노 소파'와 '헤븐 식탁'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지선우 소파'라 불리는 루치아노 소파는 2.1㎜ 통가죽으로 만들었으며, 헤드레스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지선우·이태오 부부의 주방 식탁으로 나오는 헤븐 식탁은 반무광 샤르데니아 천연 대리석을 사용했다.

에몬스가구는 루치아노 소파를 20% 할인한 257만원(4인 소파), 385만원(코너형 소파)에 판매할 계획이다. 헤븐 식탁은 15% 할인한 가격(6인 175만원, 4인 128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드라마 인기가 높아지면서 부부의 세계에 나온 소파와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부부의 세계를 비롯해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등에 가구를 협찬하고 있다.

/김주엽기자 kjy86@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