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고덕·수원고등·의왕고천
아파트 단지내 4개 블록 공급

LH 경기지역본부가 올해 첫 상가분양에 나선다. 평택, 수원, 의왕 지역 4개 아파트 단지내 상가 11호가 대상이다.
7일 LH 경기지역본부에 따르면 이번에 공급하는 단지내 상가는 평택고덕지구 A-1·A-7블록, 수원고등지구 A-1블록, 의왕고천지구 A-1블록 등 4개 블록이며, 평택고덕은 신규로 공급되고, 수원고등과 의왕고천은 재공급되는 물량이다.
신규 분양되는 평택고덕지구 단지내 상가는 3개월 후면 입점이 가능하고 재분양되는 수원고등지구와 의왕고천지구 단지내 상가는 아파트 입주가 완료돼 즉시 입점이 가능하다.
체계적인 공공개발지역 내 위치한 이들 단지내 상가는 편리한 교통, 쾌적한 생활, 뛰어난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어 향후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평택고덕 A-1블록은 383가구 10년 공공임대리츠 단지로 올해 7월 입점이 가능하고 단지 북·동측에 단독주택지가 있어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이며, 평택고덕 A-7블록은 891가구 신혼희망타운 단지로 올해 7월 입점이 가능하고 단지 주출입구 앞으로 중심상업시설, 업무시설 등이 위치해 향후 유동인구가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수원고등 A-1블록(4천86가구)과 의왕고천 A-1블록(2천200가구)은 대규모 단지로 아파트 입주가 완료돼 즉시 입점이 가능하다.
신청자격은 별도 제한이 없으며, 1인이 2호 이상 입찰도 가능하다. 입찰은 일반공개경쟁입찰로 LH 인터넷 청약시스템(apply.lh.or.kr)에서 전자입찰만 가능하다.
/신지영기자 sjy@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