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청학도서관이 다음 달 개관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연다.
연수청학도서관은 다음달 3일 오후 2시 공연장에서 '세상의 모든 공연(세·모·공)' 공연을 개최한다. 세·모·공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호응도가 높은 개그·마술이 합쳐진 공연이다. 연수구 주민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강연도 진행된다.
내달3일 개그+마술 '세상의 모든…'
5·12일, 생일케익 만들기 체험도
자녀 영어학습 노하우 배성기 강의
다음달 9일에는 '모든 것은 도서관에서 시작되었다'의 저자 윤송현 작가가 '북유럽 도서관 답사 경험을 통한 복지국가 플랫폼으로서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14일에는 '현서네 유튜브 영어 학습법'을 쓴 배성기 작가가 자녀 영어학습 노하우에 대해 강의한다.
같은 달 28일에는 연수문화원 청학아트홀에서 구독자 24만명을 거느린 유튜브 채널 '겨울서점' 운영자 김겨울 작가의 북콘서트가 열린다. 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위한 체험행사도 열린다. 다음달 5일과 12일에는 도서관 1층 세미나실에서 '달달듬뿍 곰돌이 생일케익' 행사가 개최된다.
개관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각종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www.yspubliclib.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거나 연수청학도서관(032-749-826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엽기자 kjy86@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