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국회의원 평택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홍기원 당선인은 “평택과 국가를 위해 다시 한 번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점에 대해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 당선인은 평택시 갑선거구에서 더불어 민주당 최초로 재선에 성공,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그는 “아름다운 경쟁을 함께 해주신 국민의힘 한무경 후보님께도 깊은 위로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평택의 발전을 위해 모든 분과 손잡는 포용의 정치를 해 나가겠다. 평택시민 모두를 위한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홍 당선자는 “이번 선거는 무너진 공정과 상식을 되찾고, 벼랑에 놓인 민생경제를 회생시키라는 국민들의 엄중한 명령이 담겨있다”며 “제게 보내주신 성원 역시, 더욱 국민을 섬기고, 민생을 챙기라는 엄중한 메시지로 알고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선택의 무게를 깊이 새기고 초심을 잃지 않겠다”며 “지금까지 해오던 평택 발전을 위한 숙제들은 반드시 마무리하고, 새로 약속드린 일들도 빠르게 추진해서 평택시민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홍 당선자는 “시민 여러분께서 맞잡아 주셨던 손의 온기가 아직도 생생하다. 그 믿음에 반드시 보답하겠다”며 “4년 전 저를 선택해 주셨던 그 마음과 다시 한번 저를 선택하신 그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의정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