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추출물, 진정·보습 등 도와
현대百 판교점 내일까지 팝업행사


에비딘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지난 11일부터 '에비딘(EVIDIN)'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Pure Earth' 런칭을 기념한 팝업 행사가 열려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닥터블랭크 제공

'자연은 아름다움과 생기의 원천'.

의사들의 연구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에비딘(EVIDIN)'이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Pure Earth'를 런칭,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비딘은 다양한 분야의 의사들로 구성된 연구진이 참여해 만든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런칭한 비건 스킨케어 라인 'Pure Earth'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것에 방점을 찍은 스킨케어다.

영원한 젊음과 활력을 상징하는 동백꽃을 기반으로 동백꽃 추출물, 세라마이드, 물 등 최대 64%의 동백 유래 성분을 함유해 진정·보습·항산화를 돕는다. 특히 비건 제품임에도 화려한 야생 동물 패키지를 접목, 야생의 건강함을 구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에비딘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무너지지 않게 하는 스킨케어를 위해 6년이 넘는 시간을 연구에 할애했다. 무엇보다 현직 피부과·성형외과 의사들이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비딘을 선보인 닥터블랭크 관계자는 "건강하지 못한 피부로 병원을 찾고, 또 이로 인해 마음까지 무너진 환자들을 지켜보는 의사들은 항상 안타까운 마음으로 치료에 나선다"며 "이 과정에서 쌓인 종합적인 경험을 근거로, 스킨케어 본연의 역할인 피부를 건강하고 단단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에비딘은 지난달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팝업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연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행사를 진행중(7.11~17)이며,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여의도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이 밖에도 골프(KLPGA 팀 투어 캐디)와 테니스 등 스포츠 분야 협찬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닥터블랭크 관계자는 "6년의 오랜 연구 끝에 자연에서 유래된 순수한 성분들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건강한 피부로 복원되는 치유력을 갖고 있다는 걸 발견했다"며 "자연과의 공존을 위해 지속 가능한 뷰티 설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황성규기자 homerun@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