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하하 축의금. 사진은 기사내용과 관계없음 / 연합뉴스

싸이가 하하 축의금으로 '백지수표'를 건낼 예정이라 밝혀 화제다.

30일 싸이가 자신의 트위터에 "홍콩, 오늘 밤 준비 됐나요?(HongKong! Are ya ready tonight?)"라며 홍콩공연을 예고하자 김태호 PD는 "오늘 하하 & 별 결혼식도 'MAMA' 못지않은 화려한 공연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하하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이에 하하는 "싸이 형이 하이브리드에게 곡 준다고 했음! 최고의 축의금! 꺄 떨리네"라는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남겼다.

그러자 싸이가 "곡 제목 '백지수표' 어떠냐?"며 재치 있게 대답했고 곧이어 하하는 "후속곡은 두발 자유화"라고 받아쳤다.

이를 지켜보던 김태호 무한도전 PD는 "트위터로 공증 남겨야지"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 하하 축의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하하 축의금, 국제가수답게 통 크네~","싸이 하하 축의금, 제목도 센스만점","싸이 하하 챙기는 모습 보기 좋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하와 별의 결혼식은 30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 볼룸홀에서 열렸다.

싸이는 다음 달 21일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인 워싱턴 2012(Christmas in Washington 2012)' 콘서트에서 클로징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 싸이 하하 축의금 / 싸이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