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영 애교 고민 /MBC TV '놀러와-트루맨쇼' 캡처 |
지난 17일 방송된 MBC TV '놀러와-트루맨쇼'에는 박보영이 출연해 트루맨들에게 "남자들은 왜 어린 여자를 좋아하나요?"라는 궁금증을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박보영은 "애교가 정말 없다"고 고백하며 "오빠라는 말을 잘 못해서 친해지면 그제야 오빠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어보는 편이다"고 말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이어 박보영은 "밀당도 못 하는 스타일이다. 애교 부리는 법을 배워야 연애를 좀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말투나 행동을 배워보고 싶다고 하자 트루맨들은 "보영씨는 그냥 눈웃음 자체가 애교니까 그냥 환하게 웃기만 하면 된다"고 말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보영은 "이게 뭐냐"며 투정을 부렸고 "바로 그런 게 애교다. 삐친 척 하는 걸 남자들은 좋아한다"며 박보영의 모습에 열광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박보영 애교 고민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영 애교 고민, 존재 자체로 애교니까 고민말길", "박보영 애교 고민, 의외네", "박보영 애교 고민 할 필요 없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박보영 애교 고민 /MBC TV '놀러와-트루맨쇼'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박보영 프로필 사진, 흰 셔츠입고 청순섹시 매력 폭발 '남자의 로망' 집대성
- 이수근 박보영 걱정, "좀 쉬어야 한다… 대표님한테 따로 이야기 하겠다"
- 박보영 7년 전, 현재와 다름없는 깜찍함 '사랑스러워'
- 눈의 여왕 박보영 "겔다와 용감한 모습이 닮아 캐스팅"
- 박보영 노개런티 화제 "스피드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출연 이유는?"
- 박보영 새해 인사 "뜻깊은 한 해 마감 2013년 기다려!" 센스발산
- 송중기 후회, "캠퍼스 커플 못해봐서 아쉬워… 대시한 여학생 없었다"
- 박보영 스트레스 고백 "송중기 피부가 나보다 좋아… 관리 비법 따라해"
- 박보영 비하인드컷 여신 인증 "이렇게 사랑스러우면 반칙 아닌가요?"
- 박보영 마지막 연애 "그리 오래 되지 않았다… 팬들이 밝히는 것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