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스타 헤드뱅잉 /"2012 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
씨스타가 학다리 춤을 버리고 헤드뱅잉을 선택했다.
씨스타는 지난 31일 일산 드림센터에서 열린 '2012 MBC 가요대제전'에서 '나 혼자'를 록 스타일로 편곡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무대에서 붉은 자켓과 검은색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씨스타는 섹시하면서도 거친 록커의 느낌을 한껏 표현하며 공연에 임했다.
특히 씨스타는 학다리 춤을 추는 기존의 안무 대신 헤드뱅잉을 넣거나 기타를 치는 듯 한 댄스를 가미하는 등 기존 '나 혼자'와 전혀 다른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씨스타 헤드뱅잉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 헤드뱅잉 멋지다", "씨스타 헤드뱅잉 원래 노래보다 좋은 듯", "씨스타 헤드뱅잉 카리스마 있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2012 MBC 가요대제전'에는 씨스타 외에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싸이, 빅뱅, 비스트, 박명수, 카라, 샤이니, 2NE1, 시크릿, FT아일랜드, CNBLUE, 2AM, 박진영, 손담비, 케이윌, 미쓰에이, 가인, 에픽하이, 인피니트, 엠블랙, 틴탑, 티아라, 포미닛, B1A4, f(x), 제국의아이들 광희, B.A.P, 애프터스쿨, 코요태, 쿨, 에이핑크, 노지훈, 에일리,걸스데이, 달샤벳, 다이나믹 듀오, 프라이머리, EXO-K, A-JAX, BTOB, 100%, 빅스타, 주니엘, 이하이 등이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꾸몄다.
▲ 씨스타 헤드뱅잉 /"2012 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