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우빈 모범생 3종세트 /싸이더스 제공·온라인 커뮤니티 |
'학교 2013'의 대표 불량학생 김우빈의 '모범생 3종 세트'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알고 보면 '학교 2013' 중 가장 착한 흥수'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KBS2 '학교 2013' 속 김우빈 모습을 편집해 만든 것이다. 이종석, 곽정욱과 함께 승리고 '3대 불량학생'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진 속 김우빈은 모두 예의범절이 몸에 밴 '모범생' 모습이다.
김우빈은 선생님으로 출연 중인 엄효섭과 장나라를 향해 양 손을 모은 채 공손히 인사를 하는가 하면, 교복 앞섬을 모두 풀어헤친 이종석과 달리 재킷의 단추를 모두 잠근 단정한 차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김우빈은 교실에서는 물론 식당에서도 두 다리를 얌전히 모은 채 무릎 위에 양손을 올린 정자세를 취하고 있다.
김우빈 모범생 3종세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모범생 3종 세트, 모범생의 결정판", "김우빈 모범생 3종 세트, 모범생으로 사는게 몸에 밴 듯", "김우빈 모범생 3종 세트, 선생님들 볼 때마다 90도 직각인사"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학교 2013'은 오는 28일 16회로 종영하며 29일에는 스페셜 방송인 '학교 2013 특집-학교에 가자'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