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태영 케이크 /손태영 스타일리스트 페이스북 |
권상우의 사랑이 듬뿍담긴 손태영 케이크 선물이 화제다.
30일 오후 손태영의 스타일리스트 페이스북에는 권상우가 아내 손태영을 응원하기 위해 보낸 달콤한 케이크와 손태영의 사진이 게재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권상우는 손태영이 진행 중인 KBS W '손태영의 W쇼' 촬영장에 케이크를 깜짝 선물로 보내 손태영을 감동시켰다.
공개된 손태영 케이크 위에는 '손태영의 W쇼' '야왕 SW'이라는 초콜릿 장식도 겻들여져 권상우의 식지않은 아내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손태영 측 관계자는 "권상우와 손태영이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주 시간을 보내지 못하지만 잉꼬부부답게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애정을 전하고 있다"면서 "권상우의 깜짝 이벤트에 손태영도 기분좋게 녹화에 참여하고 여자 스태프들은 권상우의 외조에 부러움을 나타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권상우가 보낸 손태영 케이크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태영 케이크 너무 부럽다" , "손태영 케이크 솔로들 낙담" , "손태영 케이크 보낸 권상우가 내조의 왕 등극"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태영은 최근 KBS W '손태영의 W쇼' MC로 활약 중인 동시에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KBS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출연을 확정했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