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브돌스 찬미 탈퇴 /찬미 트위터 |
찬미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찬미입니다. 먼저 늘 잊지 않으시고 관심 가져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는 인사로 운을 뗐다.
이어 찬미는 "너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여쭤보셔서 일일이 답변 드리기 어려워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소속사와의 계약이 정상적으로 해지 돼 파이브돌스에서 나오게 됐습니다"며 탈퇴 사실을 밝혔다.
또한 찬미는 "여러분들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새로운 소속사와의 인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며 "저를 여전히 많이 사랑해 주시고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끝으로 찬미는 "현재는 확실하게 결정된 부분이 없지만 추후 새로운 소속사가 결정되면 여러분이 기대해 주시는 만큼 더욱 열심히하는 찬미가 되어서 정말 멋진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 곁을 찾아갈께요. 그 날까지 꼭 기다려주세요. 팬분들 항상 정말 감사드려요"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찬미는 2010년 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해 이듬해인 2011년 파이브돌스 멤버로 합류했다. 하지만 지난해 9월 찬미가 공식 홈페이지 파이브돌스 멤버 명단에서 제외되면서 일각에서 탈퇴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 파이브돌스 찬미 탈퇴 /찬미 트위터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