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정욱 단독 MC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곽정욱은 오는 3월1일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에서 단독 MC로 나설 예정이다.
곽정욱과 인피니트는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소속해 있는 배우와 가수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연습생 시절 함께 숙소생활을 해온 오랜 친구 사이다. 이에 곽정욱은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 단독 MC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곽정욱과 인피니트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동고동락한 절친한 사이다. 따라서 외부에서 섭외하는MC 보다 인피니트 멤버들과 호흡이 잘 맞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팬들의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만들어진 자리로 최근 개인활동이 많았던 멤버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팬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곽정욱 단독 MC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곽정욱 단독 MC, 기대된다", "곽정욱 단독 MC까지? 못하는 게 없네", "곽정욱 단독 MC, 처음이라 긴장하지 않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곽정욱 단독 MC로 화제를 모으는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오는 3월 1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 곽정욱 단독 MC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연합뉴스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