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인 먹방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 |
1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정인은 11년전 조정치와 처음 만났을 때 모습을 재현해 짧은 가발에 트레이닝복, 삼선 슬리퍼 차림으로 강남역으로 향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인은 강남대로 한복판에서 더벅머리 가발을 쓰고 조정치를 기다렸지만 조정치와 엇갈려 한참을 방황해야 했다. 그러다 배가 고파진 정인은 홀로 보쌈집에 들어가 보쌈정식을 먹으며 먹방을 선보였다.
먹방을 선보이던 정인은 "혼자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어떡하지?"라며 마늘을 듬뿍 넣은 보쌈을 한입에 넣고 만족감 넘치는 표정을 지어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인 먹방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인 먹방, 매력적이야", "정인 먹방, 보쌈엔 마늘이 최고", "정인 먹방, 이 커플 마음에 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정인 먹방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윤세아 눈물, 우결 하차 "줄리엔강, 항상 날 위해 있어줬다" 손편지에 감동
- 정진운 고준희 질투, B1A4 바로 향한 애정공세에 "다른 남자 얘기 싫다"
- 고준희 정진운 바로, 심심타파서 깜짝 만남 '묘한 삼자대면'
- 문메이슨 눈물 "엄마가 메이빈 돈 만원 썼다" 폭로… 엄마 '화들짝'
- 장기하 조정치 집 방문 "썩은 음식물 발견… 집이야 동굴이야"
- 조정치 우결 출연 이유 "11년 연애 중 최대 이벤트, 추억 만들고 싶다"
- 고준희 굴욕, 가냘픈 몸매의 그녀 "사실 머리 크다" 고백 '폭소'
- '우결4' 조정치, 수지‧강예빈에 사심 드러내자 정인 "마음대로" 폭소
- '우리 결혼했어요4' 조정치-정인 커플 첫방… CCTV로 실체 공개
- '우결' 고준희 몸매 망언 "내 몸매 자신 없다" 박미선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