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 귀요미송 /온스타일 제공 |
최근 진행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녹화에서는 간단하면서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MC 유진과 김정민은 물론, 스튜디오에 함께한 40명의 베러걸스 전원이 스킨케어 전문가의 지침에 따라 '귀요미송'을 열창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이는 '귀요미송' 손동작에 따라 얼굴의 주요 혈을 순서대로 자극해 쳐진 얼굴 살에 탄력을 줘 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출연진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컨디션을 요리하는 뷰티 레시피'라는 주제로 요일별로 다르게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월요병을 달래줄 수 있는 화사한 메이크업, 가장 지친 수요일 오후 생기를 부여하는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와 불타는 금요일을 위한 블링블링 눈 화장법 등 요일별로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팁이 전파를 탄다.
또한, 스킨케어 전문가 박혜정 원장이 나서 휴식이 필요한 주말을 위해 진정한 힐링을 돕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팩 제조법은 물론 자신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을 고르는 방법 등 여성들이 한번쯤 궁금증을 가져봤을 법한 노하우를 전한다.
유진 귀요미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진 귀요미송, 애교에 리프팅 효과까지?", "유진 귀요미송, 일석이조 방법이네", "유진 귀요미송, 유진이하니까 더 효과 있어보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진 귀요미송은 27일 밤 11시, 12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공개된다.
▲ 유진 귀요미송 /온스타일 제공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