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리세 무보정 /온라인 커뮤니티 |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게시판에는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 무보정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화보 촬영을 준비중인 신예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멤버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을 보면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은 블랙앤 화이트 의상으로 세련미와 섹시미를 저마다 발산하고 있다.
특히 MBC '위대한 탄생'이 낳은 스타 권리세 무보정 사진은 단연 돋보였다.
권리세는 블랙 미니드레스에 속옷을 겉에 입은듯한 흰색 상의를 입고 완벽하고 군살없는 S라인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최근 권리세는 레이디스코프 무대에서도 하의실종 무대의상으로 도발적이고 격한 안무를 무리없이 소화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권리세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리세 무보정 한 뼘 허리 최고" , "권리세 무보정, 바디라인 살아있네~" , "권리세 무보정, 청순한 줄말 알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 타이틀곡 '나쁜여자'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권리세와 Mnet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5인조 걸그룹으로 권리세, 이소정, 애슐리, 은비, 주니 등으로 구성됐다.
▲ 권리세 무보정 /온라인 커뮤니티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