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빈 폭로 /SBS E! 제공 |
최근 진행된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 녹화에 참여한 유빈과 혜림은 아이돌의 연애 방법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녹화에서 유빈은 2세대 아이돌 그룹 최초로 활동 중 결혼한 멤버 선예에 대해 "서로 이메일과 전화로 데이트를 나누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유빈은 "결혼을 한 선예의 모습이 너무 예쁘고 부럽다"라며 "나 역시 남자를 잘 만날 수 없지만 문자는 많이 나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MC 서인영은 "나는 걸 그룹 시절 연애 잘 했다"고 자신의 연애담을 깜짝 고백 하며 스튜디오의 뜨거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유빈 폭로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빈 폭로 솔직하게 잘 하네", "유빈 폭로, 선예 결혼에 대해 할 얘기 많을 듯", "유빈 폭로 재미있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빈 폭로는 1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빈 폭로 /SBS E! 제공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보아 유빈 같은옷, '섹시' VS '발랄' 느낌은 다르지만 둘 다 완벽 소화
- 박진영 생일파티 공개 '택연-예은-유빈' JYP 식구들 다모였네~
- 선예 웨딩 촬영 들러리로 원더걸스 참여 '각별한 우정'
- 유빈 '더 바이러스' 촬영장서 인간 비타민 등극 '애교 폭발'
- 혜림 근황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긍정 바이러스 전하는 천사의 미소
- '더 바이러스' 유빈 3초 눈물… 큐사인 받자마자 놀라운 몰입도 한번에 OK
- 소희 무보정, 8등신 무결점 마네킹 몸매… 아이돌 중 '최고'
- 유빈 해명, "살면서 태닝 단 한번도…" 섹시한 까만 피부 '매력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