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수지에게 우승 축하 편지를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SBS는 24일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우승팀 악동뮤지션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해당 인터뷰 영상에서 이찬혁은 수지에게 친필편지와 사인CD를 받은 사실을 언급했다.
이찬혁이 언급한 수지 편지 속에는 "악동 친구들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그리고 우승 축하해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더 큰 뮤지션 되길 기원할게요"라는 글이 담겨있었다.
이찬혁은 평소 이상형으로 수지를 꼽아왔다. 이상형에게 편지를 받은 이찬혁은 할 말을 잃을 정도로 기뻐했다고 전해졌다.
지난 3월 악동뮤지션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 시즌 중에 수지를 만난 바 있다. 당시 JYP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악동뮤지션은 수지가 촬영 중인 MBC 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장을 찾았다.
이날 수지를 만난 이찬혁은 "실제로 보니 더 아름답다"며 "언젠가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수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지 이찬혁 편지 소식에 네티즌들은 "수지 이찬혁 편지 부럽다", "수지 이찬혁 편지 완전 좋았겠다", "수지 이찬혁 편지 영향으로 악동뮤지션 JYP와 계약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