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활동 마무리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 |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챕터2' 음반 활동을 마무리한다.
최근 샤이니는 교통사고로 한 동안 방송 활동을 쉬웠던 종현이 합류했다. 26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서는 종현이 합류한 샤이니가 'Why so serious?(와이 소 시리어스?)' 무대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샤이니는 종현의 합류로 이날 마지막 무대에서 더욱 완벽한 퍼폼번스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샤이니는 '챕터 2'로 지난 3월 '인기가요' 차트의 첫 1위를 거머쥔 바 있다.
샤이니 활동 마무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활동 마무리라니 아쉽다", "샤이니 활동 마무리 무대 기대된다", "샤이니 다음 앨범에서 더욱 성숙해진 모습 기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의 오프닝 무대는 이효리가 올라 'Full moon'과 'Bad girls'를 열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효리 해명 "미스코리아 비하 아냐… 전곡 공개되면 오해 풀릴 것"
- 악동뮤지션 투개월 '콩떡빙수' vs '넘버원' 음원차트 새 라이벌구도 뜨겁다
- 뮤직뱅크 이효리, 시선 사로잡는 매혹 자태… 팔색조 매력 폭발 '여왕의 귀환'
- 이효리 대기실 셀카, 붉은 입술·아찔한 각선미… 강렬한 섹시 카리스마 '폭발'
- 이효리 키스 퍼포먼스, '배드걸' 첫 무대서 '섹시퀸' 귀환 알리다
- 이상순, 이효리 실제 성격 폭로 "이제 10분만 얘기하면 자기가 넘어가"
- 리쌍 길, 이효리 뮤비서 민머리 남편 열연 '폭소만발'
- 이효리 배드걸 공개 직후 음원차트 올킬 '역시 이효리'
- 서인영 이효리 언급 "솔직히 부담된다… 선의의 경쟁할 것"
- 보아 이효리 응원 "언니 기대할게! 미스코리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