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하라 셀카 /구하라 트위터 |
7일 구하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트 더하기 PINK" 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머리를 늘어뜨린 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구하라는 몽환적인 메이크업과 하얀피부, 앵둣빛 입술과 하트 문양이 조화를 이루며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구하라 하트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하트 셀카, 여신강림" "구하라 하트 셀카, 메이크업이 너무 매력적이다" "구하라 하트 셀카, 미모 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5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식 로맨틱 멜로드라마 '시크릿 러브'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 구하라 셀카 /구하라 트위터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경인포토] '사카이' 구하라 속 비치는 자수 상의 '올 블랙 패션' 올킬
- 용준형 구하라 언급, "'드림콘서트' 때도 만났고… 안부도 묻고 잘 지내고 있다"
- [경인포토]구하라 드림콘서트, 카라여신의 환한 미소 "오늘 너무 즐거워요"
- [경인포토]구하라 드림콘서트, "MC 인사드립니다" 우아한 여신강림
- [경인포토]구하라 드림콘서트, 섹시미 넘치는 아찔한 각선미 '매력발산'
- 구하라 뽀뽀 셀카에 '남심 흔들'… 우윳빛 피부에 핑크 입술 "사랑스러워"
- [경인포토] '사카이' 구하라 살짝 살짝 보이는 속살 '섹시 란제리 패션'
- [경인포토] '사카이' 구하라 블랙여신의 아찔한 각선미 '미소는 덤'
- [경인포토] '사카이' 구하라 야릇한 눈빛 "오늘의 콘셉트는 섹시 아이돌"
- 구하라 갈릴레오 OST 재킷 "물오른 인형 미모" 자체발광 여신 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