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희 이상형 공개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
배우 이다희 이상형은 엠블랙 이준?
배우 이다희가 남성그룹 엠블랙의 이준을 이상형으로 지목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1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이다희의 광고 촬영현장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한 광고촬영 현장을 찾아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검사 역을 맡은 이다희를 찾았다. 특히 이날 눈길을 끈 것은 이다희 이상형.
리포터 황제성이 이상형에 가까운 연예인을 묻자 "엄마가 샤이니 민호를 좋아한다고 말하라했다"며 "엄마는 민호를 참 좋아한다. 하지만 난 엠블랙의 이준이 좋다"고 당당하게 답했다.
또 이다희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는다면 누구와 하고 싶냐는 질문에도 망설임없이 이준을 꼽았고, 남자친구의 조건을 묻는 말에 "키가 컸으면 좋겠고 나와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이다희 이상형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다희 이상형 이종석이 아니네" , "이다희 이상형 이준! 이준 반응은?" , "이다희 이상형, 우결 한번 나오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희는 지난달 1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엘리트 검사 서도연 역을 맡아 열연했다.
▲ 이다희 이상형 공개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