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석 이다희 인연 /경인일보DB |
최근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3' 녹화 현장에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의 배우 이다희가 출연해 MC유재석과의 각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이날 이다희는 자신이 데뷔 11년차 배우임을 소개하며 "사실 신인 때 유재석과 만난 적이 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은 "기억난다. '가슴을 열어라'라는 프로그램에서 푸켓으로 원정촬영을 갔었을 때 함께 출연했다"며 당시의 이다희를 회상했다.
또한 유재석은 "당시 미성년자였던 이다희는 회식자리에 참여하지 못하고 호텔방에 있었다"며 "그 때 혼자 만화영화를 보고 있어 놀린 적이 있다"고 당시 상황을 상세히 묘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 이다희 인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재석 이다희 인연, 신기하다", "유재석 이다희 인연, 저 때가 언제였을까? 유재석 기억력 대단하다", "유재석 이다희 인연, 이다희가 데뷔한 지 오래됐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재석과 이다희의 특별한 인연은 19일 밤 11시20분에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유재석 겁쟁이 굴욕, 구름다리 위서 바들바들 '유느님에게도 이런 과거가…'
- 맹승지 "유재석 만나보니 왜 '유느님'인지 알겠더라"
- '무한도전' 노홍철 머리크기, 270사이즈 신발과 동급 '굴욕'
- 무한도전 엑소 등장, 오리지널 나무 군무 '열광'… 유재석 "무도 멤버는 오징어"
- '무한도전' 보아 길 선택 "같은 가수라서" 반전의 '무도나이트'
- '런닝맨' 하하 인피니트 우현 의상 입고 칼군무 오프닝 '카리스마'
- 런닝맨 연습 영상, 멜빵춤 추며 민망해하는 유재석 '폭소'
- 무한도전 박명수 반전 활약, 가짜 가방으로 교란 '지니어스 박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