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수 탁수 사진 /이종혁 트위터 |
배우 이종혁이 두 아들의(준수, 탁수)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혁은 지난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분 좋다. 우리 새끼들"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컴퓨터를 하다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형 탁수와 동생 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탁수는 살짝 웨이브 진 머리에 단정한 블루셔츠를 입고 깔끔한 훈남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준수 탁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준수 탁수 사진, 이종혁이 좋아할만하네", "준수 탁수 사진, 누가 봐도 형제네요", "준수 탁수 사진, 준수 표정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혁은 아들 준수와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이다. 또 탁수는 '아빠 어디가' 형제 특집 편에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윤후 관상 "눈빛 빛나고 목소리 기백 넘쳐… 건강하게 살 것"
- '아빠 어디가' 이종혁 알파벳송 가사 틀려 최승경 아들 준영이앞 굴욕
- 윤후 미워도 다시 한번 열창… 여자친구 지원과 하모니 '리틀 윤민수'
- 윤후 여자친구 지원 등장, 순수함 묻어나는 말투와 행동 '시선집중'
- '아빠어디가' 윤후 빠빠빠, 여자친구 앞에서 애교 작렬 "지아는 어떡하고?"
- 윤후 데이트 상대 지원, 청순한 외모 '눈길'… "지아는 어쩌고?"
- '아빠 어디가' 준수 친구 준영, 알고보니 최승용·임채원 부부 아들
- 아빠어디가 몰래카메라 실패… 성준 눈치 100단 "김성주 이종혁 아저씨네"
- 아빠 어디가 절친 특집 송중국 딸 송지아 남자친구 알고보니 '투수 김선우 아들'
- 아빠어디가 짝꿍 가을운동회 청팀vs 백팀… 최종 승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