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Everybody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샤이니의 'Everyb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샤이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SM타운 채널과 공식SNS를 통해 'Everybo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Everyb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샤이니는 제복을 입은 채 특유의 군무를 선보였으며 짙은 아이라인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태민의 상반신 누드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샤이니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화려한 안무 등으로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하이라이트를 선보였다.
샤이니의 'Everybody'는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 있는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세상 속으로 데려가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샤이니 'Everybody'의 퍼포먼스는 '셜록', '드림걸' 등으로 샤이니와 호흡을 맞춘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의 작품으로 알려졌으며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샤이니 Everybody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Everybody, 역시 최고다", "샤이니 Everybody 티저보니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샤이니 Everybody, 기대 이상이네. 얼른 컴백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2TV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Everybody'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