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 촬영장 /드라마틱 톡 제공 |
KBS2 수목드라마 '비밀'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철호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 제작진 측은 15일 화제의 명장면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짧은 휴식시간에도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를 지으며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화기애애한 현장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특히, 모성애 연기로 큰 화제를 모았던 유정 역의 황정음은 아들 '강산'과의 촬영에서 지긋이 강산을 바라보는 애틋한 눈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유정의 폭력배 폭행신에서는 황정음을 포근히 안고 있는 지성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는 험난한 촬영 장면이 많았던 황정음의 촬영이 끝난 뒤 지성이 고생했다는 의미로 황정음을 따뜻하게 안아준 것. 매너남 지성의 배려가 돋보이는 장면이다.
'비밀' 제작진은 "황정음이 고생하는 장면이 많다. 하지만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의 배려로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드라마에서 좋은 장면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전했다.
비밀 촬영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밀 촬영장, 훈훈한 모습 보기 좋다", "비밀 촬영장, 황정음 안아주는 지성 멋지다", "비밀 촬영장, 명품 드라마 이유 있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비밀 촬영장 /드라마틱 톡 제공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