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나정 남편 후보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화면 캡처 |
1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2화에서는 성동일과 이일화가 딸 성나정을 하숙생들과 짝지어 주려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과정에서 하숙생들의 스펙이 공개되면서 관심이 쏟아진 것.
첫 번째 후보는 순천 출신 해태(손호준). 해태는 손나정과 같은 연세대 컴퓨터공학과에 재학중이다. 순천 최대 버스회사 순천교통 사장의 장남이기도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해태는 "순천시 모든 버스 노선은 아버지 것이다. 고속버스도 준비 중이다"라고 했다.
두 번째 후보인 삼천포(김성균) 역시 연세대 컴퓨터공학과로 66t급 배 한 척과 30t급 배 두 척을 보유한 선주의 막내아들이다.
세 번째 후보는 빙그레(B1A4 바로)다. 빙그레는 연세대 의예과 신입생. 충북 최대의 양계장을 운영하는 부모님을 두고 있다.
네 번째 사윗감 후보 칠봉이(유연석)는 강남 8학군 출신 엘리트로 고교 야구대회에서 MVP를 차지하기도 한 실력파 야구선수다. 특기생으로 연세대 사회체육과에 입학해 대학 최고 우완 투수로 꼽힌다.
마지막 후보로 낙점된 쓰레기(정우). 1화에서 한심한 백수로만 보였던 쓰레기는 수석을 놓친 적 없는 의예과 재학생이었다. 쓰레기는 성나정과 같은 마산 출신으로 어릴 적부터 함께 자라온 사이다.
'응답하라 1994' 2화 마지막 장면에서 성나정은 "이 다섯 남자들 중에 나의 남편이 있다"고 말했다. 성나정에 발언에 네티즌들은 남편후보들 중 누구와 커플을 이룰 지 궁금해 하고 있다.
성나정 남편 후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성나정 남편 후보, 스펙이 장난아냐", "성나정 남편 후보, 누구랑 결혼할 지 궁금하다", "성나정 남편 후보, 응답하라 1997에서는 두 명이었는데 5명으로 늘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성나정 남편 후보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화면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