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 패러디 영상 봇물 '진격의 조토커' '착한비밀'등 비밀 신드롬 /드라마틱톡 제공 |
KBS2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의 팬을 자처하는 '비토커'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비밀'의 애청자인 '비토커'들은 드라마 '비밀'의 본 방송이 끝나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게시판에 수많은 리뷰와 복습포인트, 방송 캡쳐, 패러디 물, 합성 사진 등을 게재하며 '비밀'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비밀'과 '착한 남자'의 패러디 영상인 '착한 비밀'이 주목을 끌고 있다. '착한 비밀'은 '비밀'의 조민혁(지성 분)과 '착한 남자'의 강마루(송중기 분)가 복수하려는 남자와 살인죄를 뒤집어쓴 남자로 등장, 강마루와 강유정(황정음 분)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또한 '비밀 입덕 계기 영상'에는 '비밀'의 열혈 팬이 된 계기를 위트 넘치는 자막과 영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초반부 '유정맘'에서 4회 이후 '민혁맘'으로 변화되는 모습을 "유정이가 출소하는 것을 보며 웃는 조토커가 나왔어! 왜 웃는 거지? 설마 좋아하나? 로!설!남!주!"라는 자막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그 외, 매회 눈물이 끊이지 않는 강유정(황정음 분)의 눈물을 모아 만든 '유정소금', 일본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조민혁에 대입한 '진격의 조토커' 또한 인터넷상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밀'의 다양한 패러디물을 본 '비토커'들은 "도대체 '착한비밀' 정체가 뭐죠? 완전 고퀄!", "웃겨서 미치겠다. 공감 백만배", "짠내유정에 이어 유정 소금까지 등장!"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비밀' 패러디 영상 봇물 '진격의 조토커' '착한비밀'등 비밀 신드롬 /드라마틱톡 제공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