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컬탑팀' 박진우 비하인드 사진 공개 /벨 액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
'메디컬 탑팀'에서 까칠한 꽃미남 환자로 출연 중인 배우 박진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영아, 연출 김도훈)'에서는 탑팀이 공식 출범 된 이후, 세형그룹의 막내아들 송범준(박진우 분)이 이들의 첫 환자가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탑팀은 미국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겠다는 범준의 모친을 설득해 겨우 범준의 수술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지만, 방송말미 송범준이 의식을 잃었고 심정이 정지돼 긴장감을 높였다.
범준은 광혜대학병원이 자신을 이용해 병원을 홍보하려는 것으로 오해, 의사들에게 까칠하게 대했고 이런 범준의 행동 때문에 탑팀 의사들은 애를 먹어야 했다.
이런 가운데 범준 역의 박진우가 극중 과는 다르게 해맑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우는 환자복을 입고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자복임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외모를 뽐내는 박진우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모여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메디컬탑팀' 박진우 비하인드 사진 공개 /벨 액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