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 11회 예고 /드라마틱톡 제공 |
28일 KBS2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의 11회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배수빈의 모든 악행과 함께 두 얼굴을 가진 배수빈의 실체를 알게 된 황정음의 모습으로 방송이 마무리되며 향후 두사람의 관계변화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비밀' 11회 예고에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황정음의 독기 어린 눈빛과 함께 지성과 황정음의 격정 멜로가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무엇보다 사건의 진실들을 알게 된 것에서 오는 처절한 아픔을 온 몸으로 감당하는 황정음과 그런 그의 모습에 자신의 어깨를 기꺼이 내어 준 지성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장님 곁에 있고 싶습니다. 꼭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며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한 눈빛으로 지성을 바라보는 황정음의 모습은 두 사람의 멜로에 불씨를 점화시키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비밀 11회 예고편 공개 이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드디어!", "쫄깃하네~ 쉬어가는 회가 없는 듯", "본격 멜로는 11회인가요" 등 다양한 반응으로 '비밀' 11회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매회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 비밀 11회 예고 /드라마틱톡 제공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