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가네 식구들 김윤경 오만석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방송 캡처 |
'왕가네 식구들' 김윤경과 오만석이 커플룩을 입고 골프장 데이트를 즐겼다.
최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ㆍ연출 진형욱)'에서는 은미란(김윤경 분)과 허세달(오만석 분)의 애정행각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왕가네 식구들' 18회에서 왕호박(이태란 분)에게 건전하지 못한 관계가 발각됐음에도 두 사람은 골프장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특히 은미란과 허세달은 은근하게 맞춘 커플룩으로 데이트를 즐기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허세달은 오렌지 컬러 베스트와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팬츠를 매치해 허세스러운 캐릭터를 표현했고 은미란은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으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는 한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허세달 은미란 대놓고 데이트라니", "허세달 얄미워", "허세달 은미란, 왕호박에게 너무한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왕가네 식구들 김윤경 오만석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