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 15회 예고 /KBS 제공 |
블랙홀 흡인력으로 안방극장에 신드롬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은 무엇보다 한 회를 남겨 놓은 시점이라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15회 예고편에서 지성이 "유정아 나랑 놀자"라며 황정음과 따뜻한 눈빛 교환을 나누는 모습은 그 어떤 키스신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성의 깊고 그윽한 눈매에서 발산되는 달콤한 눈빛과 장난기 가득한 미소는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며 향후 전개될 이들의 러브라인에 기대를 높였다.
또한 도훈(배수빈 분)과 세연(이다희 분)의 끝나지 않는 악행은 어디까지이며 선택의 기로에 놓인 유정(황정음 분)은 어떠한 선택을 할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후반으로 치닫고 있는 '비밀'이 어떠한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비밀' 15회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민혁 눈빛 두근거리네요" "벌써 끝난다니 말도 안돼" "비밀 최고의 드라마네요" "비밀 예고편만 봐도 막 설레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드롬에 가까운 화제를 만들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수·목요일 10시 방송된다.
▲ 비밀 15회 예고 /KBS 제공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