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에 출연중인 배우 이민호가 귀여운 셀카를 팬들에게 공개했다.
공개된 셀카 속 이민호는 새초롬한 표정을 지으며 얼짱각도로 한쪽 꽃받침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민호는 2일 새벽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탄은 참. 10 million friends! Thank you always~ I [Like] you too. 따뜻함을 나누는 12월이 되길"이라는 감사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민호가 올린 이 게시물은 8시간만에 16만 건이 넘는 공유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민호의 이번 깜짝 사진은 페이스북 팔로워가 1천만명을 돌파하면서 팬들에게 고마움의 의미를 전하고자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호는 '상속자들'에 출연해 '김탄'으로 열연하며 한국을 넘어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민호 상속자들 기념 셀카를 본 네티즌들은 "이민호 상속자들, 김탄 역시 너무 멋져" "이민호 상속자들, 이 사진 한장이면 예고편 따위는 필요없어" "이민호 상속자들, 다음화 빨리 보고싶어 죽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은 22.1%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