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 시상식 일정 /네이버 화면 캡처 |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말 시상식 일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연말 시상식 첫 포문은 KBS 연예대상이 연다. 21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하며 신동엽, 구하라, 서인국이 MC를 맡을 예정이다.
이어서 KBS 가요대축제가 2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29일에는 MBC 방송연예대상과 SBS 가요대전이 오후 8시 45분에 동시에 방송된다.
MBC 방송연예대상은 김수로, 김구라, 소이현이 MC로 나서며 '일밤'이 강력한 대상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SBS 가요대전은 성시경, 김희철, 산다라박이 진행하며 얼마 전 샤이니 태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상속자들 패러디 영상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30일에는 MBC 연기대상과 SBS 연예대상이 방송된다. SBS 연예대상에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2013년의 마지막날인 31일은 KBS 연기대상, MBC 가요대제전, SBS 연기대상이 방송된다.
연말 시상식 일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말 시상식 일정, 겹치는 날 뭐보지" "연말 시상식 일정, 크리스마스는 케빈과 함께 연말은 시상식과 함께" "연말 시상식 일정, 대상은 과연 누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