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후 곱셈법 "2x5=10 이니까 3x10=11?" 폭소… 국민 귀요미의 순수매력 /MBC '일밤-아빠! 어디가?' 뉴질랜드 마지막편 방송 캡처 |
22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 뉴질랜드 마지막편에서 아빠 없이 장보기에 나선 아이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아이들은 아침을 먹고 두 팀으로 나뉘어 뉴질랜드에서 장보기에 나섰다.
성준, 윤후, 송지욱, 김민율은 '영어로 장보기'라는 어려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윤후는 몇 개의 생선이 필요하느냐는 질문에 곱셈으로 계산하려 했다. 이어 "2곱하기 5가 10이니까 3곱하기 10은 11이다"라는 특유의 윤후 곱셈법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윤후 곱셈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후 곱셈법, 학계도 놀랄 이론", "윤후 곱셈법, 너무 귀여워", "윤후 곱셈법, 아빠 윤민수 당황했을 듯", "윤후 곱셈법, 예능감 넘치는 발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 '아빠 어디가' 윤후 곱셈법 "2x5=10 이니까 3x10=11?" 폭소… 국민 귀요미의 순수매력 /MBC '일밤-아빠! 어디가?' 뉴질랜드 마지막편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