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 준우 준서 슈퍼맨 형제의 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
2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추성훈 부녀가 장현성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준우는 한국이 낯선 추사랑을 위해 다정한 오빠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추사랑의 마음을 얻었다.
이후 애니메이션을 보기 위해 쇼파에 나란히 앉은 준우 준서는 서로 추사랑 옆에 앉겠다고 자리 쟁탈전을 벌였다.
이에 난감해 하던 추성훈은 결국 추사랑을 무릎 위에 앉히고 양 쪽에 준우 준서 형제를 앉게 했다.
사랑 준우 준서 슈퍼맨 형제의 난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 준우 준서 슈퍼맨 형제의 난, 어제 준우보고 완전 반했다" "사랑 준우 준서 슈퍼맨 형제의 난, 사랑이 너무 잘 먹어서 더 귀엽다" "사랑 준우 준서 슈퍼맨 형제의 난, 준우 준서 사랑이까지 완벽 조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장현성은 목이버섯을 넣고 미역국을 끓여 웃음을 자아냈다.
▲ 사랑 준우 준서 슈퍼맨 형제의 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엄마 야노시호에게 심통 '귀요미 폭발'
-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 "아내 문정원 만나지 않았더라면 행복도 없어"
- '추블리' 추사랑, 아동전용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까칠이' 변신
-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 문정원 부부, 타블로 '몰래카메라'… 그 결과는?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아내 야노 시호 "추사랑 버릇없이 굴까봐 걱정"
- 슈퍼맨 준우 준서, 추사랑앓이… 마음 얻기 위해 고군분투 '귀여워'
- 슈퍼맨이돌아왔다 추사랑 포도 먹방 모습에 준우 준서 웃음꽃 '활짝'
- 추사랑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일취월장 한국어 실력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