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경 별그대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홍진경은 자신이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홍진경은 "어느날 감독님과 작가님이 찾아오셨다. 만화방 홍사장을 저를 생각하고 만들었다고 하셨다"고 운을 뗐다.
이어 홍진경은 "혼자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민망해 조세희와 남창희를 만화방 3인방으로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그 자리에서 오케이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홍진경 별그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경 별그대, 별그대의 실세 홍진경" "홍진경 별그대, 전 양배추 현 조세호" "홍진경 별그대, 홍진경 완전 호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홍진경 별그대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별그대' 유인나, 박해진 향한 짝사랑 종지부 "이젠 널 놓겠다"
- '별그대' 외계인 김수현 정체 두고 '시끌'… "초능력자? 신비주의 마케팅?"
- 홍진경 별그대 비화, "안재현과 러브라인 있었다"… 대박
- '별그대' 나영희, 전지현 극찬… "자기 옷을 입은 것처럼 잘 연기했다"
- '별그대' 박해진, 전지현과 스킨십하며 질투 유발… 김수현에게 "열받지?"
- 별그대 마지막회, 400년 만에 지상 최대의 우주쇼… 김수현 '작별인사'
- 안재현 윙스 ET인사, '별그대' 패러디로 웃음꽃 '활짝'
- 안재현, '너희들은 포위됐다' 캐스팅… 차승원·이승기와 호흡 '비주얼 극강'
- 안재현 화보, 초코우유 찾던 엉뚱남→섹시짐승남 변신 '멋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