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강혜정 |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화 '제주가 좋다, 당신이 좋다' 편에서는 제주도로 떠난 네 가족들의 힐링여행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바닷가가 내려다보이는 카페를 찾은 타블로 가족은 빅뱅의 지드래곤이 이 카페에 방문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강혜정이 타블로에게 "여기 사진 걸어놔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물었고, 타블로는 "나한텐 사진 찍자는 얘길 안 하네"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강혜정은 "며칠 전 편의점에서 고등학생들을 봤는데 날 보고 '하루 엄마'라고 하더라"며 신세 한탄을 했고, 타블로도 "대학 축제에 갔는데 '하루 아빠'란 플래카드가 넘쳐났다"라고 하루의 인기에 대해 설명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강혜정 |
한편 '물고기 소녀' 하루는 이날 육지 동물에도 집중한 나머지 아빠의 뽀뽀를 거부해 아빠 타블로는 상대적 박탈감에 빠졌다.
/디지털뉴스부
▲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강혜정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소녀시대 추사랑 인증샷, 사랑스러운 그녀들의 만남… '귀여워'
- 추사랑 한라봉 먹방, 입 안 가득 넣고 "또 주세요" 애교폭발… '귀요미'
- 윤아 써니 이태원 데이트 인증샷, "석천 오빠 가게에서 완전 푸짐하게!"
- 추사랑 아기시절, 통통한 볼·동그란 눈… '귀여워'
- 추사랑 영상편지, 손뽀뽀 날리며 "소녀시대 언니들 사랑이가 보고 싶어요"
- 추사랑 한국어 실력, "사랑이는 날씬해"… 동요 '곰 세마리' 개사까지 '일취월장'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유토 기습뽀뽀 '수줍은 미소'… 추성훈 반응은?
- 야노 시호, "딸 추사랑 세계적인 엔터테이너로 컸으면 좋겠다"
- 추사랑 셔플댄스, 비도 열지 못한 마음 뽀로로에 무장해제… '덩실덩실'
- 추사랑 한라봉 먹방, 일본어 오역 논란… '엄마도 먹어요'를 '까주세요'로? 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