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 엠카운트다운 1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
빅뱅 태양은 1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엠카운트다운' 트로피를 받아 든 태양은 "오랜만에 솔로 활동을 하게 됐는데 많은 사랑으로 응원해줘서 감사하다"며 소속사 스태프와 부모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1위를 할 경우 물구나무를 서겠다고 공약을 걸었던 태양은 앙코르 곡을 부르던 중 무대 한가운데서 물구나무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태양의 정규앨범 수록곡 '눈,코,입'은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태양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을 극대화한 R&B 슬로우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가수 태양을 비롯해 단발머리, 보이프렌드, 빅스, 산이, 레이나, 스윗소로우, 이예준, 인피니트, 전효성, 정기고, 제국의 아이들, 지나, 지연, 체리필터, 크러쉬, 타히티, 탑독,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 태양 엠카운트다운 1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마이클잭슨 새 앨범, 지드래곤 "Now playing" 열광
- 인기가요, 태양 '눈코입' 컴백… 지드래곤 지원사격 '흥분'
- 빌보드 태양 극찬, "보기드문 K팝 R&B스타… 앨범에 모든 것이 담겨 있다 "
- 태양 '눈코입', 해외 음원사이트도 평정… 7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 등 '대박'
- 박봄·지드래곤, 태양 정규 2집 타이틀 '눈코입' 응원… "진짜가 돌아왔다"
- 타블로 딸 이하루, 립스틱 바르고 태양 '눈코입' 응원… '귀요미'
- 태양 '눈, 코, 입' 공개 카운트다운 시작… '3일 0시 공개'
- 싸이·스눕독, 美토크쇼 출연 예정… 6월 컴백 임박(?)
-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엉뚱 발언에 타블로 "한도 초과야"… '폭소만발'
- 인기가요 태양 컴백, 지드래곤과 함께 특급 퍼포먼스 '으리으리'